곡물세안후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슈머런칭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4 23:31:59 댓글 0

본문

기미 주근깨 지우개? 곡물팩 후기 1년 후..현실 쌩얼 공개~피부 좋아지는법!- 데라세르나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로그겸,, 곡물팩 후기를 아주 솔직하게 올려보겠습니다.:) 아주 예쁘고 고운 뷰티 유튜버분들에 비하면 정말 마니마니 허접하지만 지난 1년동안 사용한 저의 솔직한 사용기를 담았으니,, 부담없이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해방탄 : 안녕하세요 초딩 4학년입니다 ㅠㅠ제가 주근깨가 있는거 그.. 팩하면 주근깨 조금 이라두 없었질까요?ㅠㅠ
찐레드 : 곡물팩 판매처좀 알려주세요
정회경 : 피부진짜 좋으시네요~근데 팩 시작하시기 1년전 영상이나 피부상태를 볼수는 없을까요?
MoRine : 목소리 얼굴 모두 아름다우세요....!! 요리까지 잘하시고 ...! 멋져요!!
shapyNtori : 식사하실때 주로 쌀을 드시나요, 아니면 잡곡? 아니면 빵,밀가루류 인가요?넘 궁금해요 꼭 알려주세요~~~♡♡♡♡
김정은 : 일주일에 몇번 하셨나요?
삐욝 : 제가얼굴에 주근깨랑 기미가 있는데요.. 천연팩으로 없앨려면 누룩에 꼭 쌀겨를 같이 섞어서 해야하는건가요??
나라손NaraSon : 일주일에 몇번정도 사용하시나요?
이지연 : 피부가좋아서 피부관리를 해본적이없었답니다...나이들어 기미와주름ㅠ 넘 늦게피부관리중요성을깨닫고 제자식에게는 선크림을꼭바르게하고있지요.피부과도한번도못가봤는데,곡물팩꾸준히해봐야겠어요.고마워요♡♡♡
외어리 : 와... 요리 만드는법 보러왔는데 요리도 잘하시고 엄청 이쁘시고 피부도 좋으시네요! 제  친구들은 아파보이던데...

[피부박사강박사]곡물세안! 원리와 효과!!

간편한 피부진단 앱!
피부박사 강박사! 다운로드, 이용료는 무료입니다.
진단에 필요한 렌즈는 별매 상품입니다.
강렌즈 : 무료배송 9,900원.
https://smartstore.naver.com/skindoctork/products/4494160192
피부박사강박사 : 꿀피부의 동반자 어플!!
피부박사 강박사,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IOS는 10월 중 출시예정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많이 많이 이용해주세요~(꽁짜거든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khc.skindoctork

강박사 어플을 더 완벽하게 만들어주는 강렌즈!
9,900원(무료배송!) 한번 사두면 평생쓸 수 있어요!
↓구매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skindoctork/products/4494160192

실제나이 29살, 피부나이 17살의 특별한 클렌징 꿀팁! [겟뷰의 재발견] EP.5

실제나이는 29살, 피부나이는 17살!

세안하는데만 30분이 걸린다는 이 여자의 세안법!


온스타일 홈페이지: http://www.onstyle.co.kr
온스타일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onstyletv
온스타일 트위터: @onstyle_twt
온스타일 블로그: http://blog.naver.com/onstyle_tv
온스타일 인스타그램: @onstyletv

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세요!
Subscribe OnStyle YouTube Channel!
치즈돈까스 : 피부는 유전 시발 존나슬프다 시발 절대 아이를 낳지 않으리 엿같은 유전자를 물려주고 싶지 않다..^^
최유진 : 여기 악플 다는 애들 특: 피부 개드러움
구짱 : 한장안한게 더좋아보인다 피부 좋으신분들은 베이스화장 안하고 포인트메이크업만 하는게 더이뻐보이는거 같아욤 피부가 워낙 맑고 투명해서 베이스깔면 더안좋아보이는듯
우유 : 저분은 왜나온거야 도대체 그냥 타고난 피부가지고 별로 아는것도 없어 보이는 구만 유화과정도 안거치고; 물건 광고하러 나왔네
밝은지민 : 솔직히 세안이랑 모공이랑 전혀 관련없고 그냥 타고난거임
gummybear : 다들욕하는데 저는저방법으로 모공많이줄어서 맨날합니다 판도라상자옇어버린거같은 느낌이긴한데 예전엔 화장해도 코부분블랙헤드 남들이봐도 보일정도고 볼옆쪽에 화장낄수밖에없엇는데 오래오래하니까 안쪽에깊숙히있던 피지가 마사지하면서 슬금슬금씩올라와요 주말에는 두시간이ㅗㅣ고 합니다 정말다빼면 모공이줄어들어잇습니다 모공이 벌어져있는건 안에 약간이라도 피지가있어서그렇다는걸 느껴요 하루만지나지면 다시 벌어져있긴한데 예전처럼 모공에 블랙헤드꽉꽉박햐잇고 블랙헤드비누같은것만썻을때처럼 겉부분만땡강짤린것처럼안되어있고 어쩔때는 쌀알같은게나와서 시원해요 일딴코부분에 블랙헤드가 예전처럼 안가려지는게 아닌것도 , 하이라이터바르는게ㅜ가능해진것도 신기해서 계속하고있습니다 ㅜ모공은못고친다던데 모공스트레스심히신분은이방법 맨날하더라도 하겟다면 추천합니다. 저는근데 이거하고나서 막혔던 피지들빠져나오니까 모공이 고속도로가 뚫려서 그런지 시간지나고 코부분에 피지냄세(?)도 나더라구요
[LOTR]반지의제왕 & 숨겨진명작들 : 30분이면 피부 난리납니다 이딴 말도안되는방송을ㅋㄱㅋㅋㅋ
저 별트러블없는 평범한피분데 60초세안법따라했다 얼굴 붉어졌어요. 세안오래하면 피부장벽 무너져서 그렇다네요, 다시 평소대로 10초정도만하니 괜찮아짐.
Zzong Youn : 진짜 손소독 너무너무 중요해 차이가 큼
trd cv5 : 피부는 젊은데 얼굴은 이쁜지만 젊어 보이지 않는다
kim kim : 30분세안
자극이 심할것 같은데요
건성피부타입이신가보네요

... 

#곡물세안후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eec.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